40대 여자 바람을 피우는 이유 실제 사건 의뢰를 통한 현실적인 사례

40대 여자 바람

요즘 배우자 외도 불륜에 대하여 부쩍 문의가 많아졌습니다. 사연을 들으면 다양한 이유들이 존재하는데 이해가 가지 않는 상황도 정말 많이 직면하게 되곤 합니다.

예를 들면 고등학생 딸이 있는 주부님이었는데 인테리어 사무실에서 일을 하게 되며 회사 직원 남과 외도 불륜을 저지르게 되는 것입니다. 처음 1년 정도는 본 남편분도 모를 정도로 잘 숨기고 만났으며 사실을 들키지 않았지만 남편분께서 우연히 핸드폰의 문자 내용을 보고 바람난 사실을 간접적으로 확인하게 됩니다. 이후 몇 차례 증거 자료를 확보하기 위해 저희 사무실에 방문했다가 결정적으로 사실을 확인 한 후 사무실로 찾아가 실제 바람난 남자를 때려 상해를 입혔고 구속 위기 까지 처했습니다.

단란했던 가정이 한 순간 무너지다

일이 이렇다 보니 한순간에 집안이 무너졌고 고등학생 자녀는 정신적 스트레스에 두 부부 사이도 불 보듯 뻔한 결과를 맞이했습니다. 상해를 입힌 남편은 당연히 구속 될 위기에 처해있고 합의를 위해 불륜남을 찾아간 40대 바람난 여자는 상대방의 요구에 할 말을 잃게 됩니다. 구속을 면하려면 돈을 요구했던 것입니다. 남편의 직장도 끝이 났고 여자도 벌이가 끊겼고 자식들은 생활하는 것도 어려워 졌습니다.

이 상황에서 남편 분은 여자의 불륜을 더 궁금해 하고 계속적인 추궁을 시작합니다. 어디까지 갔는지 남자와 사랑을 나눴는지 안나눴는지 모든 것의 핵심은 아내의 바람 여부 입니다.

사기에 당하다

이 사건은 시간이 지나 자세한 내막을 알게 되었는데 인테리어 사장은 이 여자 뿐 만 아니라 다른 많은 여자와 외도를 저지르고 불륜을 일삼는 사람이었고 재산도 건물에 외제차에 상당한 재력가 였습니다. 인테리어 사무실에서 일했던 아내는 월급은 많진 않았으나 사장으로 부 터 좋은 대우를 받고 계속적인 투자에 대한 말로 여자를 꼬셔 투자까지 하게 만들었던 것입니다. 결국 여자분은 재력에 끌리면서 투자까지 하게 됐고 계속적인 잘해줌과 관심에 바람을 피게 되었던 것입니다. 결국은 투자한 비용을 다 잃게 되었고 결말도 안 좋게 났는데 사실 따지고 보면 여자도 이용 당한 것이나 다름없는 것 같았습니다. 왜 도대체 어떤 이유에서 이러한 사람과 바람이 났고 사랑에 빠져 이 같은 일을 만들었을까?

정답은 외로움

정답은 외로움입니다. 가정 생활이 좋은 것 처럼 보이지만 결국 외로움 때문에 여자가 바람이 났고 한 가정이 무너졌던 것입니다. 처음 결혼 생활을 지속할 땐 몇 년 동안은 서로 대화도 많고 여행도 다니고 함께 취미 생활을 같이 하기도 하지만 자식들이 커 가고 나이도 들어가면서 점점 흥미를 잃게 되고 관계가 소원해지기 때문입니다.

요즘도 많은 부부들이 외도 불륜에 대해서 문의를 많이 주십니다. 각각 사연이다 다 다르겠지만 결국 외로움이란 공통적인 특징은 같은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어갈 수록 점점 더 내 이야기에 공감해주고 이야기가 통하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끼고 끌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외도라는 것은 잘못된 선택이지만 최후의 선까지 넘는 행동은 한 가정을 한순간 망쳐버릴 수 있기에 부부가 함께 잘 감당해야 될 몫인 것 같습니다.

Leave a Comment